효심원, 추석선물 '노당안심 흑염소진액' 추천

추석맞이 증정 이벤트 5일 진행

노당안심 흑염소진액.(효심원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효심원은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을 통해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건강선물을 제안했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전체 함량 중 30%가 흑염소를 차지하는 고함량 제품이다. 지리산 자락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국내산 흑염소만을 선별해 진액을 추출하며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해 배합한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노년층과 중장년층의 혈당건강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대추나 벌꿀 등 당 성분을 올리는 원료를 넣지 않아 당류가 0g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총 15종의 원료가 첨가돼 있다. 이 외에도 국내산 유기농 여주, 돼지감자, 바나바잎, 미역귀 추출물, 사자발쑥 등 당뇨인들에게 각광받는 기능성 원료가 포함돼 있다.

효심원은 노당안심 흑염소진액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30일까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개월분 흑염소진액을 증정하는 추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고급 쇼핑백 및 체험팩 무료증정과 함께 추석맞이 고객 할인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론칭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효심원 마케팅팀 담당자는 "효심원의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은 흑염소 30% 이상 고함량에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러 좋은 성분이 첨가돼 활력과 혈당 두 가지를 모두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