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롯데' 온다…롯데 계열사 할인 총출동

2일부터 8일까지 단독 혜택 확대

(롯데온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2일부터 8일까지 롯데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에 선보이는 '9월 월간롯데'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롯데는 롯데온이 24년 1월부터 매달 진행해 오고 있는 온라인 대표 급 행사다. 롯데온이 홍보 채널이자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며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해 마련됐다. 9월의 월간롯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여느 때 보다 가족과 함께 즐길 거리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9월 월간롯데에서는 꼭 가봐야 하는 M.V.P(Must Visit Place) 장소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을 소개한다.

롯데월드몰 개장 10주년을 맞아, 서울 잠실 석촌호수 일대와 롯데월드몰은 글로벌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Philip Colbert)의 공공미술 프로젝트 랍스터 원더랜드(6일~29일)로 채워져 동화 같은 분위기로 변신할 예정이다.

롯데온 월간롯데는 이 기간 롯데월드몰을 찾는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여 멋진 9월을 계획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월간롯데에서는 매일 아침 10시 요일별 릴레이 행사가 펼쳐진다. 고물가에 쉽사리 지갑이 열리지 않는 요즘, 롯데온에서는 만원의 행복을 체험할 수 있다.

요일별 릴레이 행사 외에도 롯데리아 버거세트 지류교환권(10+2)을 6만원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입장권을 2만원대에 선보인다. 롯데웰푸드에서 준비한 월간롯데 럭키박스도 1만원대에 준비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9월 월간롯데는 추석 명절과 롯데월드몰 10주년을 기념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식음료부터 즐길 거리까지 롯데와 함께 멋진 9월이 되시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롯데온은 하반기에도 월간롯데를 통해 계열사 혜택을 더욱 강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