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숙박세일 페스타…"가을여행 최대 6만원 할인"
G마켓·옥션 단독혜택으로 중복쿠폰, 카드사 10% 즉시할인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은 옥션과 9월2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숙박시설에서 쓸 수 있는 3만 원 전국민 할인쿠폰에 중복쿠폰, 카드사 할인을 더해 최대 6만 원 단독 할인 혜택을 준다.
야놀자, 여기여때 등 15개 여행사와 인기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상품명 앞에 '숙박세일' 표기가 있거나 '숙박세일'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매일 오전 10시 3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7만 원 이상 결제 시 쓸 수 있다. 사용 기간은 발급 후 익일 오전 7시까지, 입실 기간은 9월9일~10월13일이다. 서울·경기·인천 제외 국내 전 지역 숙박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 단독 혜택으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5000원 중복쿠폰과 2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1만 원 중복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카드사 10% 즉시할인 혜택이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 등으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 할인된다.
추석 연휴 기간 이용 가능한 숙소를 확보해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체스터톤스 속초,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힐튼호텔 경주 등이다. 10만 원대 가성비 숙소도 소개한다. 추천 상품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 탑스텐 정동진, 라한호텔 전주 등이다.
29일 낮 12시부터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하이원리조트' 라이브방송을 한다. 방송 중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 중 추첨해 조식 이용권, 워터월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