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넛 6종' 재출시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 투표 이벤트 통해 선발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투표를 통해 뽑힌 인기 '베스트 도넛' 6종을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지난 5월 브랜드 충성고객인 '팬슈머'(Fan+Consumer)를 위해 베스트 도넛 선발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판매 종료한 인기 제품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도넛 6종은 △카라멜 아이스드 도넛 △시나몬 애플 필드 도넛 △티라미수 도넛 △딸기우유크림 듬뿍 도넛 △리고피넛버터 도넛 △Hey 허쉬 초코케익 도넛이다.
'카라멜 아이스드 도넛'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달콤한 카라멜과 화이트 아이싱을 더한 제품이다. '시나몬 애플 필드 도넛'은 애플시나몬 필링을 충진하고 시나몬 파우더를 토핑해 달콤한 사과 맛과 향긋한 시나몬이 어우러졌다.
최다 득표율을 달성한 '티라미수 도넛'은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충진하고 티라미수 우유크림,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제품으로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을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딸기우유크림 듬뿍 도넛'은 소프트한 딸기우유크림으로 스트로베리 아이싱을 얹어 누구나 선호하는 맛이다. 'Hey 허쉬 초코케익 도넛'은 초콜릿케익 도넛에 허쉬 초코칩을 가득 토핑해 진한 초코 맛이 특징이다.
'리고 피넛버터 도넛'은 투표 시 1위로 꼽히진 않았지만 소비자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출시된 제품으로, 피넛버터 크림을 가득 넣은 도넛에 리고 땅콩버터와 소보로쿠키크런치를 올려 진하고 고소한 땅콩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0년간 크리스피크림 도넛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분들의 재출시 요청을 100% 반영해 베스트 도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며 새로운 경험 선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