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르투아', 새 뮤즈로 소이현 발탁…미리주문 기획전

미리주문 상품 주문시 모바일 10% 할인쿠폰 등 혜택

르투아 2024년 가을겨울 시즌 모델 배우 소이현 화보컷(KT알파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KT알파(036030) 쇼핑은 자체 패션 브랜드(PB) '르투아'의 새 뮤즈로 배우 소이현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르투아는 프랑스어로 완벽함을 상징하는 숫자 '3'을 뜻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 누구에게나 필요하면서도, 최상의 천연 소재로 높은 퀄리티를 지향한다.

소이현은 2월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서 쾌활한 모습부터 미스터리한 매력까지 능숙하게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으며 최근 ENA 골프 예능 '필드마블'에서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KT알파 관계자는 "평소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여 르투아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르투아는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 론칭을 앞두고 새 브랜드 모델을 이처럼 선정하고 소이현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르투아의 캐시미어 니트, 샤 스커트, 에코퍼 재킷 등을 소화했다.

르투아가 캐시미어, 밍크, 에코퍼 등 최상급 소재와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소이현을 모델로 선정해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와 젊은 여성 고객을 아우르며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할 것으로 KT알파는 보고 있다.

르투아는 '파인드 유어 스타일'을 시즌 모티브로 해 유연한 소재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신상품 21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날 KT알파 쇼핑 미리주문 특별 기획전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미리주문 대상 상품은 △보트넥 니트 3종 △글리터 샤 스커트 △데일리 니트 재킷 3종 △텐션업 밴딩팬츠 3종 등 4가지다. 이날부터 르투아 상품을 미리주문할 경우 모바일 10% 할인쿠폰을 준다.

상품당 결제금액 10% 적립금, 당월 행사카드 결제 시 7%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 500원,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1000원을 준다.

르투아 2024년 F/W 시즌 론칭 방송은 29일 이수정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수정샵(#)'에서 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