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24 송도맥주축제' 다양한 맥주와 하이볼 선봬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려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4 송도맥주축제에서 '청정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비롯한 다양한 맥주와 하이볼을 맛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000080)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4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4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페스티벌 포 올'(A Festival For All)을 주제로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문화축제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원한 맥주,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라인업의 음악, 예술 공연과 매일 밤 펼쳐지는 불꽃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인기 맥주 포함 총 9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라거맥주로 자리 잡은 '청정라거-테라'와 부드러운 첫맛과 강렬한 끝맛의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가 축제를 더욱 시원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린 이치방'과 '쿠퍼스 페일에일', '쿠퍼스 스타우트' 등 다양한 맛의 맥주도 제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해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맥주 외에 사이다(사과 발효주) '써머스비 애플'과 '써머스비 망고라임', 스카치 위스키 '커티삭' 하이볼, 일본 인기 하이볼인 '나모나키 메이슈' 하이볼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축제 기간 내 행사장 곳곳에 포토존, 쏘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켈리네컷 스티커 사진 찍기, 테라 타투 스티커 존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부스도 운영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맥주축제로 자리 잡은 송도맥주축제에 테라와 켈리를 포함한 다양한 맥주를 제공하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보이기 위해 축제에 참여했다"며 "무더운 올여름 소비자들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