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창립 78주년 맞이 요리 체험단·할인전 진행

건강한 요리 만드는 '즐요클럽' 모집…25일까지 대표 제품 특가 할인

(샘표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샘표는 창립 78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샘표는 1946년 창립이래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의 신념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

대한민국 간장 시장 1등 기업으로서 한식의 근간인 우리 장(醬)과 발효 연구에 매진하며 요리에센스 연두와 완두간장, 유기농고추장 등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샘표는 창립 78주년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고 요리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0일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한식은 물론, 파스타, 카레 등 원하는 세계 곳곳의 미식을 즐겁게 요리할 체험단 '즐요클럽'을 모집한다.

한식, 아시아식, 서양식, 중식 4가지 테마 중 요리하고 싶은 한 가지를 선택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을 선정, 테마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즐요클럽팩' 구매권을 선물한다.

직접 요리하고 SNS 후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 샘표 마켓 상품권을,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6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 및 요리소스 1년 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8월 25일까지 특별 할인전도 진행한다. 78년 대한민국 1등 간장 샘표 간장을 비롯해 요리에센스 연두, 토장, 조선고추장 등 대표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8월 2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즐거운 요리 생활을 도울 샘표 제품과 레시피북, 키친크로스 등으로 구성된 '샘표 78주년 스페셜 패키지' 2종을 각 78개씩 한정 판매한다.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샘표는 78년 동안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발효 기술과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요리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