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고객평가단 4기 출범…"연령·성별·지역 고르게 선정"

1년 동안 고객 목소리 전달

SK스토아 최우석 플랫폼지원그룹장이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고객평가단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SK스토아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SK스토아는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본사에서 'SK스토아 고객평가단'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4기 고객평가단은 서울, 경기, 충남, 경북 등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 중 20대에서 60대까지 고른 연령대로 구성했다. 남녀 비율도 1대2(남:여)로 균형을 맞췄다.

이들은 내년 7월 말까지 1년 동안 활동하며 방송 상품 모니터링부터 여행, 식품, 언더웨어 등 각 카테고리에 대한 구매 인식 조사, 상품선정위원회 설문 조사 등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 평가원 자격으로 당사 시청자 평가 프로그램인 'SK스토아 옴브즈맨 NOW'에도 출연해 시청 의견을 개진한다.

최우석 SK스토아 플랫폼지원그룹장은 "고객평가단 운영을 통해 얻은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며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내실 있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