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세브란스 A2프로틴' 체험단 모집

소비자 직접 경험 제공

연세유업 모델 서장훈.(연세유업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단백질 음료 '세브란스 A2프로틴' 체험단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소비자들에게 세브란스 A2프로틴의 차별화된 단백질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 단백질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를 일상에서 보다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자 기획했다.

세브란스 A2프로틴 체험단은 SNS 계정을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모집 게시글에 제품을 경험해 보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세브란스 A2프로틴'(190ml) 24개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함께 개별 연락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품 후기 작성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다.

연세유업이 여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지난달 선보인세브란스 A2프로틴은 전용 목장에서 분리 집유한 A2단백원유를 40%가량 함유한 제품이다. A2단백원유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단백질 음료의 텁텁함을 최소화했으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후미가 특징이다.

원유 함량이 높아 단독 음용뿐만 아니라 기존에 일반 우유와 함께 즐겼던 시리얼이나 오트밀에 활용하여 깔끔하고 진한 풍미를 더할 수 있으며, 바나나 등 과일과 함께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체내에서 합성이 어려워 별도로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을 담은 완전 단백질 제품으로 한 팩 당 단백질 함량은 12g이다. 여기에 분지쇄아미노산(BCAA) 2200mg과 비타민·미네랄 15종까지 함유한 고칼슘·고아연 제품으로 운동 전후뿐만 아니라 데일리 영양 간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오랜 연구 기간 끝에 선보이게 된 세브란스 A2프로틴은 단독 음용뿐만 아니라 일상 속 다양한 레시피 활용이 가능한 단백질 음료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로 지친 일상 속에서 세브란스 A2프로틴을 활용한 간편한 식단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