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맛집"…스타필드, 팝업 스토어로 '덕후몰이'

캐치! 티니핑, 하이큐!! 등 최애 캐릭터로 고객 수요 확대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스타필드는 브랜드 마스코트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의 히로인, 일상에 위로를 주는 힐링 공룡 캐릭터까지 덕후들을 위한 이색 팝업 스토어로 수요 대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6일~19일)과 하남(21일~9월11일)은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함께 시원 청량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 스토어를 연다. 쌀알을 캐릭터화한 쿠첸의 마스코트 '진지'가 사는 미토피아 세계를 워터파크 콘셉트로 구현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오는 17일 쿠첸 모델인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안방 극장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친구들도 14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모험에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SAMG엔터의 핵심 IP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극장판 '사랑의 하츄핑' 개봉 기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최약체 고교 배구팀의 감동적인 성장기를 그린 일본 대표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 스토어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하이큐는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실물 사이즈의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남길 수 있으며, 일본 오리지널 굿즈부터 국내 한정판 굿즈까지 약 250여 종의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인기 캐릭터 '우주먼지'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우주먼지는 악몽, 걱정, 외로움 등 나쁜 감정들을 먹어주는 수호공룡 캐릭터로 동그란 생김새와 무해한 표정, 다양한 굿즈 라인업으로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