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부터 수영용품까지'…G마켓, 여름템 최대 69% 할인

11일까지 '월간 생필품', 13일까지 '물놀이 필수품' 행사

(G마켓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은 옥션과 여름용 출산육아용품부터 물놀이용품 등 8월 시즌 인기템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G마켓 판매데이터를 분석해 최근 수요가 급증한 품목 중심으로 CM(카테고리매니저)이 직접 선정했다. G마켓이 7월27일~8월5일 판매량을 전년 동기간과 비교 분석한 결과 수영용품과 여름용 기저귀, 쿨링 바디·헤어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G마켓과 옥션은 11일까지 '월간 생필품' 프로모션을 열고 서머 기저귀 및 여름용 바디·헤어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과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되는 10% 중복쿠폰을 준다.

대표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 △페넬로페 △밀크바오밥 △슈퍼대디 △살림백서 △헤드스파 등이다. 신규 브랜드로 △베피스 △뷰카 △베베몬 △페디슨 △플루 등이 함께해 기저귀와 치약, 바디워시, 샴푸, 바디로션 등을 선보인다.

13일까지는 '트렌드 리포트, 물놀이 필수품 준비편' 프로모션을 열고 물놀이용품 전문 할인전을 진행한다.

트렌드 리포트는 매주 판매동향을 분석해 판매가 급증하는 인기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가격경쟁력과 상품평이 우수한 제품을 엄선해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 장마가 길게 이어진 만큼 본격적인 물놀이와 피서계획을 세우며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요가 몰리고 있다"며 "여름 생필품은 물론 피서지에서 없어선 안 될 물놀이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