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가족 손님 잡자"…유통가 볼거리 행사 '풍성'
[주말쇼핑포인트]수지 롯데몰 플레이모빌, 판교현대 아이브릭
여주 신세계아울렛 '프렌치 마켓'·두바이 초콜릿 등 판매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유통가는 8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잡기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023530) 롯데몰 수지점은 1층 센터홀에서 7일까지 '플레이모빌 서머 쿨 세일' 팝업을 연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행사로, 일반 플레이모빌 피규어보다 약 100배 큰 7.5m 크기 초대형 조형물을 설치했다.
피규어, 디오라마 등 다양한 플레이모빌 제품을 판매한다. 플레이모빌 5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세종대왕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미스터리 컵, 컬러링 북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현대백화점(069960) 판교점은 4일까지 5층에서 아동 완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아이브릭' 팝업스토어를 연다.
아이브릭은 아이와 브릭의 합성어로, 아이와 함께 가지고 놀고 싶은 장난감을 연구하고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대표상품은 이지 종이 블럭, 종이 과일·채소 만들기, 종이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이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인기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팝업을 연다.
여름 한정판 굿즈 150여 종을 판매하며 게임 등장인물을 프레임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무료 포토부스 및 사격 체험존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라면 스토퍼, 장우산 등이다.
신세계(004170)사이먼은 11일까지 경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여름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선보인다. 나이키에서는 여름 시즌오프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하며, 전 상품 구매 시 아웃렛 판매 가격에서 추가 25% 할인을 제공한다.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여기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식음(F&B) 매장 할인 혜택과 놀이기구 탑승권, 무료 음료쿠폰, 리유저블백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 있는 '센토이박물관' 입장권을 담았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이스트에서는 4일까지 프랑스 파리를 테마로 한 플리마켓 '프렌치 마켓'이 열린다.
두바이 초콜릿과 크루키(크루아상+쿠키) 등 인기 디저트를 비롯해 유럽 감성의 잡화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에펠탑, 개선문 등 파리 상징 조형물로 꾸민 포토존도 볼 수 있다.
주말에 삼성, 신한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3%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준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여주시 원도심 주요 상권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여주 상생바우처를 준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