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가 주도하는 미식 커뮤니티…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
200여 명의 회원이 연간 100건 이상의 미식 모임 개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의 신규 회원을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다. 소중한 사람을 초대하고 함께하는 가치를 조명하는 호스팅(Hosting) 문화에 기반해 2022년에 1기 회원을 모집했다. 이후, 현재 3기까지 총 200여 명 회원으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 브랜드 초청 이벤트로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 회원들 간 직접 호스팅을 통해 열리는 비정기 미식 모임 등 현재까지 100건이 넘는 활발한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텔라 다이닝 클럽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전용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미식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커뮤니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에는 미식이나 맛집과 관련해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 많은 미식 애호가들이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미식 페어링의 즐거움을 나누고 홍보해 왔다"며 "다이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통해 미식의 경험이 주는 특별한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