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 캐리어를 최저가에"…20일 현대홈쇼핑서 단독 방송

캐리어 4종, 항공커버, 여행용 파우치 9종 선봬

(모아그린상회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는 크로커다일(CROCODILE)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20일 오후 8시25분 현대홈쇼핑(057050) 방송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올 초에 출시한 32인치, 26인치, 20인치형과 함께 추가로 기획·생산한 14인치 미니 캐리어 등 캐리어 4종, 항공커버 2종,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총 9종을 준비했다.

앱 할인과 카드 할인 등을 합치면 28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사상 최저가다. 생방송 중 구매할 경우 여행지원금 300만 원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색상은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샴페인 골드 등 총 5가지다.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올 초 출시와 동시에 단번에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분 1위 로 선정된 제품으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품질 및 디자인, 실용성 등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사이즈가 다른 각각의 캐리어를 안에 넣어서 보관하는 구조상 4종 구성이 한계인데 크로커다일 캐리어는 그 한계를 꽉 채운 제품으로서 마치 러시아 전통 장난감 인형에서 계속해서 인형들이 나오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32인치 초대형부터 26인치, 20인치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수 등 여행 조건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추가된 '14인치 미니 캐리어'는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고, 여행지 객실 내에서 화장품, 드라이어기 등 작은 짐을 정리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크로커다일 여행용캐리어는 충격에 강한 구조 설계와 안티스크래치 강화 기능으로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는 더블휠을 적용했다.

특히 크로커다일만의 스퀘어형 디자인 및 유려한 곡선 및 직선미와 로고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색상은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등 4가지 칼라에 샴페인 골드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이며, 햇빛 아래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김인권 모아그린상회 대표는 "지난 1월 론칭 방송부터 네 차례 연속으로 인기 컬러 제품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4인치 미니 캐리어와 파우치 3종을 추가해 압도적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