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치킨25' 매출, 초복이 으뜸…삼복 기간 최대규모 할인

삼복 3일간 앱에서 배달·픽업 주문시 '쏜살윙스틱' 반값

GS25 '치킨25'(GS리테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S25는 최근 3년간 삼복 기간 자체 치킨 브랜드 '치킨25' 매출을 분석한 결과 초복이 중복과 말복 매출을 압도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동기간 일자별 매출 구성비를 살펴보면 초복 55.3%, 말복 28.4%, 중복 16.3% 순이다. GS리테일(007070) 관계자는 "삼복 중 초복이 가장 앞에 오다 보니 관심도가 높아져 중복, 말복보다 보양식을 챙겨먹는 경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GS25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삼복 기간 치킨25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한다.

삼복 당일인 15일과 25일, 8월14일 우리동네GS 앱에서 배달과 픽업 주문 시 '쏜살윙스틱' 상품을 반값에 판다.

한 마리 치킨 콘셉트 뉴쏜살치킨 2종과 쏜살닭강정은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5000원 할인해준다.

초복 당일인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오프라인 방문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쏜살윙스틱, 뉴쏜살치킨 2종, 쏜살닭강정, 더큰반마리, 버팔로윙스틱 등을 KB국민카드 결제 시 30% 할인해준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