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인간햇살' 임영웅 담은 '햇살담은' 캠페인 공개

제품 패키지 속 임영웅 활용해 만든 브랜드 캠페인

(대상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은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에는 '진심을 달이고 담다, 햇살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최적의 배합과 제조 기술로 만든 간장에 대한 진심을 전달하는 데 힘을 줬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간장을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햇살담은 영웅라벨'의 임영웅이 진심을 담아 정성스레 만든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제품 패키지 속 임영웅을 활용해 현장감 가득한 상황과 위트 있는 구성으로 햇살담은 간장의 장점을 센스 있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인간햇살'이라고 불릴 정도로 햇살담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모델로 활약해 온 임영웅 씨와 함께 청정원 햇살담은만의 노하우로 진심을 담아 만든 간장의 전문성과 정성, 맛의 조화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 가치인 ‘진심’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