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국내 첫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 도입
9월 말까지 결제 프로모션·멤버십 등급 상향 이벤트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 신라면세점은 국내 최초로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대만 및 동남아권 필수 결제 수단으로 알려진 결제 수단을 확대한 것으로, 지난해 11월 라인페이와 업무협약(MOU)을 맺은 데 따른 것이다.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해 9월 말까지 결제 프로모션 및 멤버십 등급 상향 이벤트를 한다.
라인페이 대만으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시내점은 구매금액 15%, 인천공항점은 구매금액 10%를 라인 포인트로 보상 지급한다.
라인페이에 등록된 씨티비씨(CTBC)의 라인 페이 카드, 푸본(Fubon)의 J카드, 시노팩(SinoPac)의 DAWAY 카드로 결제할 경우 라인 포인트 10%를 추가 제공한다.
또 '다이아몬드 멤버십'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신라면세점 사은권을 준다.
신라면세점은 라인페이 앱 내 신라면세점 채널을 개발해 고객 소통 및 마케팅 활동도 확대할 예정이다.
이로써 신라면세점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위챗페이, 은련QR, 알리페이 등 간편결제수단 7개를 갖췄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