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그룹, 브랜드 핵심 가치 '정성' 담은 브랜드 필름 공개
브랜드 정체성 각인·한국 대표 식음 서비스 그룹 도약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본그룹은 브랜드 핵심 가치인 '정성'을 담아낸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필름은 '모든 순간 정성을 다하는 본그룹'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성'과 '정성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 두 가지 테마로 공개됐다. 영상은 본그룹 핵심 브랜드 가치인 정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본그룹 구성원들의 모습과 본그룹이 영위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면면들로 구성됐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죽'으로 대표되던 기업 이미지를 새롭게 전환하고, 전국 곳곳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브랜드별 서비스와 정성이 담긴 맛∙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본그룹의 의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식음 서비스의 올바른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고 '한국 대표 식음 서비스 그룹'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브랜드 필름 '정성' 편에서는 본그룹의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다. 건강한 한끼를 위해 매 순간 정성을 다하는 본그룹을 소개한다.
'정성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 편에서는 본그룹의 각 브랜드를 조명한다. 본그룹 3개 법인(본아이에프, 본푸드서비스, 순수본) 각각의 사업 영역을 소개한다.
본그룹은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7월 2일부터 15일까지 댓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 채널 구독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인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