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산양유아식,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웰빙환경지수' 1위
단백질 보충제 부문 4년 연속·산양분유 부문 17년 연속 수상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2024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하이뮨은 단백질 보충제 부문 4년 연속, 산양유아식이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7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소비자웰빙환경지수는 소비자들이 웰빙과 환경 친화성, 사회적 책임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만족도 수준을 직접 평가하는 지표로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측정 평가모델이다.
단백질 보충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후디스만의 50년 노하우가 담겼다.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위를 거머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깨끗한 뉴질랜드에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산양유는 모유와 유사한 단백질과 지방 조성으로 일반 우유 대비 소화 흡수력이 우수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부터 중장년층까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산양유아식이 각각 4년 연속, 1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들이 산양유 기반 제품의 품질과 효과를 꾸준히 신뢰해주신 덕분"이며 "앞으로도 산양유를 활용한 최상의 제품들을 통해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