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3일까지 '뽀로로 모여라' 특별전…최대 37% 할인
0원 '럭키딜' 이벤트·적립금 추첨 증정도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티몬은 23일까지 '뽀로로 모여라' 특별전을 열고 핫딜을 모아 최대 37% 할인한다고 21일 밝혔다.
캐릭터 공식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브랜드사 핫딜로 엄선해 상품 경쟁력과 신뢰도를 강화했다.
대표상품으로 '팸퍼스 4단계 에어차차 6매+통잠팬티 2매'를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뽀로로 서머패치,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제주 종합이용권, 뉴케어 마이키즈 초코맛, 뽀로로워터핸즈 등이 단독 특가다.
뽀로로 서머패치&키퍼링 등을 0원에 살 수 있는 '럭키딜' 이벤트를 펼친다. 추천템 공유 이벤트, 구매 시 자동 응모되는 적립금 이벤트를 하고 각각 티몬 적립금 5000원(100명), 티몬 적립금 5만 원(10명)을 추첨 증정한다.
이날 오전 10시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을 한다. 방송 중 팸퍼스 기저귀 구매 시 상품별 즉시할인에 최대 10% 쿠폰 중복 할인, 간편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 최대 10% 할인을 더해 3단 콤보 혜택을 준다.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매인증 고객 중 추첨해 롱샴 르 플리아쥬 그린 톱핸들백(1명), 뽀로로 리유저블컵, 뽀로로 보냉파우치, 팸퍼스 에코백 등 6종의 사은품(7명)을 선물한다.
한편 23일부터 일주일간 '생필품 빅세일' 기획전을 열어 인기 브랜드 생필품을 최대 반값에 판다. 즉시할인에 하나카드 최대 8% 중복할인 혜택을 준다. 주요상품은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와이드 등이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