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LG유플러스 회원 대상 '젤라또 컵 쿠폰' 제공
2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쿠폰 지급…'장우산' 굿즈도 출시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대표 여름 메뉴 '젤라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젤라또 컵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2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쿠폰 사용 시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은 무료, VIP 회원은 50%, 우수 회원은 4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젤라또 컵을 즐길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타 행사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 불가)
파스쿠찌의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의 쫀득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파스쿠찌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총 12가지 맛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고, 대표 메뉴인 '젤라또 컵'을 구매할 시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우산' 굿즈 2종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우산'은 2024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피치 퍼즈'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딥 그린' 2종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장우산' 1종과 젤라또 컵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사전 예약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컬러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점포에 사전 문의 필요)
파스쿠찌 관계자는 "최근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여름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시원한 젤라또 컵과 여름 시즌 굿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