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외식에 공연도" 타임테라스, 이색 콘텐츠로 몰캉스족 공략
월간테라스 통해 다양 할인혜택…문화공연·솜사탕 증정도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타임테라스 동탄은 더워진 날씨 몰캉스(쇼핑몰+바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쇼핑부터 외식, 문화공연 등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경방(000050) 타임스퀘어가 큐레이팅한 힐링&그린라이프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는 이달 말까지 입점 브랜드별 릴레이 프로모션 '월간테라스'부터 '테라스 라이브' 문화공연, 솜사탕 증정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6월 월간테라스를 통해 요일별로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패션에서 13일 미쏘가 최대 60% 할인을 하고, 13~19일 로엠과 파렌하이트가 최대 70% 할인, 20~26일 디스커버리가 여름 이월 상품을 최대 반값에 판다.
식음의 경우 18일 '콘타이'에서 5만 원 이상 주문 시 닭봉 3조각을 증정한다. 20일 '아비꼬'는 커플 A, B 세트 주문 시 미니 냉모밀을 준다. 26일엔 '매드포갈릭'이 매드데이를 맞아 인기 메뉴를 최대 70% 할인하고 매드 와인 혜택을 선사한다.
문화공연 '테라스 라이브'는 매주 주말 오후 2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열린다.
15일엔 버블그라제의 버블쇼, 16일엔 퍼포머 훈의 코믹벌룬쇼, 22일 어릿광대 홍의 어릿광대쇼, 23일 MC선호의 버블매직쇼가 펼쳐진다. 29일엔 퍼포머 넘버원의 서커스벌룬쇼, 30일엔 피터팬 박재현의 벌룬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솜사탕 증정 이벤트'도 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또는 타임테라스 인스타그램 채널을 폴로한 고객 대상으로 솜사탕을 무료로 준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웅진 북클럽 체험존'을 금요일 오후 3~6시, 토요일 오후 3~8시 운영한다. 인터랙티브북을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 고객 대상으로 목걸이와 맞춤 도서를 선물한다.
윤강열 타임테라스 지점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올 여름 타임테라스 동탄에서 시원한 몰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