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느낌 연구소로 탈바꿈"

상담, 피팅, 전시 등 입체적 경험 제공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딥다이브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딥다이브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베리시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의 기존 브랜드 전시 공간을 '필 랩'(FEEL LAB, 느낌 연구소)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필 랩은 입구에서 상담, 피팅, 구매의 동선으로 이어지는 모든 공간에서 '좋은 느낌이 더 좋은 나를 만든다'는 베리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방문 고객은 제품과 원단, 심리스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하면 전문 언더웨어 큐레이터와의 1:1 개인 맞춤 컨설팅도 가능하다.

전시 공간은 느낌 연구소라는 컨셉에 맞게 브라 분해도, 디자인 아카이브 등으로 꾸몄다.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룸에서는 베리시의 24SS 쿨핏 신규 컬러, 에어 브리즈, 레이셋 등 이번 시즌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 시 모든 상품을 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컨설팅 예약 고객은 추천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탈바꿈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