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상반기 결산 할인 '인싸위크'…최대 58% 할인

12일까지…데일리 특가 행사 '인싸데이' 운영

인싸데이(인터파크쇼핑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인터파크쇼핑은 상반기 인기 제품 결산 할인 축제 '인싸위크'를 12일까지 열고 최대 58% 할인 혜택을 전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최대 15% 특별 할인 쿠폰과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삼광 쌀 등 고물가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식품부터 나이키 수영복, 한경희 서큘레이터 등 여름 시즌 상품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카테고리별 데일리 특가 행사 '인싸데이'를 운영한다. 이날 인터파크쇼핑 통합 풀필먼트 '아이프라임'으로 빠른배송을 지원하는 아이프라임데이와 인기 스포츠의류·레저 상품을 모은 스포츠데이로 인싸데이의 문을 연다.

11일엔 식품·리빙·키즈 제품 마트데이, 패션·뷰티 제품 패션데이, 12일엔 가전·디지털 제품 디지털데이, 직구·도서·문구 제품 모두의쇼핑데이를 연이어 열고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인싸위크 주요 상품에 적용가능한 8%, 5%, 3% 등 할인쿠폰 3종을 준다. 최대 7%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할인쿠폰을 마련해 중복 적용시 최대 할인율은 15%다.

인기 브랜드 특별 선물로 콤부차 1위 브랜드 티젠은 자사 제품에 쓸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1만 원 이상 결제 시 콤부차 라즈베리 스틱을 무료 증정한다. 나이키는 5% 중복 할인쿠폰을 주고 캄 샌들 등 시즌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