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플리츠마마·하이산 팝업…"MZ저격 아이템 모았다"

플리츠마마 도라에몽 에디션 신제품·하이산 사은품 행사

타임스퀘어 플리츠마마 팝업스토어 안내 이미지(경방 타임스퀘어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경방(000050) 타임스퀘어는 MZ세대에게 사랑받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B1층 팝업존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 팝업을 8월 말까지 연다. 숄더백과 투웨이 쇼퍼백을 비롯 이번 시즌에 새로 출시한 '도라에몽 에디션 투웨이 크로스백' 등 아이템을 선보인다. 9일까지 100% 당첨 에코 룰렛 챌린지 이벤트를 한다.

고프코어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산' 팝업을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컬러 구성의 '초경량 컴팩트 포켓백'부터 '초경량 패커블 데이팩' 등을 살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금액에 따라 '하이산 와이어 카라비너' 또는 '메탈 키링'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아이웨어 브랜드 '히스토릭' 팝업을 30일까지 운영한다.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선글라스부터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안경 제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달부터 주얼리 브랜드 '메리티' 팝업도 열고 있다. 귀걸이, 목걸이 등 감각적 디자인의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판매 중이다.

김지은 타임스퀘어 차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MZ를 비롯 전 세대 고객에게 사랑받는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