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와 한강 피크닉"…오비맥주 엘파,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여의도 한강공원서 피크닉 세트 대여·드론 촬영·제품 시음 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오비맥주가 선보인 애플 사이더(사과 과실주) 브랜드 '엘파'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엘파는 이날부터 16일까지 매 주말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엘파를 체험하는 '엘파 피크닉' 이벤트를 운영한다.
엘파 텐트, 피크닉 웨건, 테이블, 무릎 담요, 손풍기 등 한강 피크닉 필수품으로 구성된 '엘파 피크닉 세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 후 한강공원 인근 별빛텐트 여의도점을 방문하면 된다.
별도로 마련한 '텐트존'에서는 한강을 배경으로 드론 촬영이 가능한 '드론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편의점에서 엘파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별빛텐트 여의도점 옆에 위치한 코펜호프에서는 신제품 엘파의 시음 행사도 연다. 성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 시음이 가능하다.
엘파는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Z세대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오비맥주가 새롭게 선보인 사이더 브랜드다. 제품 한 캔 당 200g의 사과 한 개에 해당하는 사과 주스 농축액을 담아 향긋한 사과의 풍미와 산뜻한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