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와인나라, 이달의 와인·브랜드 위크 등 최대 70% 할인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상품 5종으로 구성…드링크온 성수 이벤트도

(아영FBC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6월 한 달간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상 와인을 '이달의 와인' 4종을 선정하고, '브랜드 위크', '드링크 온 성수' 등 다양한 고객행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와인나라 직영점과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 달 동안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상 와인을 '6월 이달의 와인'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인나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6월 이달의 와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열린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수상한 와인으로 구성됐다.

△미국 워싱턴 와인 14핸즈 메를로 △국민 와인 디아블로 시리즈 디아블로 다크 레드 △프리미엄 호주 쉬라즈 와인의 표본 하디스 HRB 쉬라즈 등이 이번 6월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됐다. 이달의 와인 4종은 기본 할인 외에도 3병이상 구매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행사 외에도 총 4주에 걸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한 주마다 하나의 지역을 선정해 최대 65%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1주차는 미국 '나파밸리&소노마카운티', 2주차에는 프랑스 '부르고뉴', 3주차에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4주차에는 프랑스 '상파뉴' 지역을 선정해 다양한 지역과 품종의 와인을 취향 별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15일에는 '드링크 온 성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48종의 와인을 디스펜서를 이용해 시음 가능하며, 행사 중반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각 국의 피노누아를 비교 테이스팅 할 수 있는 거점 시음회를 오는 21일부터 4회차에 걸쳐 진행한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단순히 와인을 파는 것 보다, 고객의 일상 생활 속에 와인이 늘 함께하는 모습이 우리의 목표"라며 "와인 저변 확대와 와인의 일상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으니 많은 와인 애호가 분들이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