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프리미엄 페스타' 개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빌리지 통합 행사 진행

(신세계사이먼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9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개점 17주년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통합 행사 '여주 프리미엄 페스타'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는 각각 270여 개, 120여 개 총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해외 명품·컨템포러리·캐주얼·골프 등 전 장르 입점 브랜드가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9일에는 크록스·언더아머·반스·와인앤모어에서 오픈런 한정 특가 상품을 전개한다.

야외에서 즐기는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EAST 구역의 하이 스트리트에서는 해외 야시장 콘셉트의 '스트리트 푸드 마켓'을 열고 WEST 광장에서는 재즈 아티스트와 바이올리니스트의 야외 공연을 펼친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는 신규 입점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노우피크·몽벨·폴햄·스케쳐스 등 일부 브랜드는 선착순으로 인기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 그린구역 광장에서는 밴드, 마임 등 공연이 진행되고, 여주의 대표 특산물인 금사참외 파머스 마켓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렛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센토이 박물관 입장권도 증정한다.

삼성·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 쇼핑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