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인기 식품 한곳에"…쿠팡, 펫용품 최대 70% 할인

딩동펫·하림펫푸드·프로플랜 등 브랜드 100여 개 참여

(쿠팡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여름을 맞아 15일까지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딩동펫·하림펫푸드·프로플랜·브리지테일 등 1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1만3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사조 러브잇 고양이 간식캔 △ANF 독 식스프리 레드 건식사료 △밥이보약 헤어볼 건식사료 △쉬즈곤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무향) △미스터추추 배변패드 대형 등이 있다.

미국 동결건조 사료 '스텔라앤츄이스', 반려동물 프리미엄 헬스푸드 '슈퍼포우', 광동제약의 '견옥고' 등 6개 브랜드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인다.

와우 회원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 원 이상 9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 테마관도 운영한다. 초특가 인기 상품을 모은 '여름을 맞이하는 HOT한 SALE', 다양한 보양식·영양제·간식 등을 할인하는 '핫썸머 대비 반갑개 맞이할고양!', 이동가방부터 물티슈, 휴대용 물통 등 외출 필수품을 모은 '더워도 비가와도 나갈고양' 등이 있다.

쿠팡 펫페어는 사료·간식·패션·장난감을 특가에 선보이는 쿠팡의 대표 반려동물 기획전으로 연중 4차례 열린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