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위스키 마니아 공략

'신라 앤 치어스'…가입비 넘는 면세점 포인트 제공

(호텔신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 신라면세점은 높아지는 위스키 인기에 주류 특화 유료멤버십 '신라 앤 치어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가입비를 넘어서는 신라면세점 포인트와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엄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즐기는 위스키 체험을 포함한다.

여권 소지 내국인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멤버십 가입 고객에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와 서울신라호텔 위스키 체험 혜택,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을 준다.

멤버십 가입자에게 기본 혜택으로 82만 원 상당 주류 품목 전용 포인트 등 총 109만 원 상당 혜택을 준다.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는 100만 원이다.

3월 국내 최초이자 전 세계 6번째로 문을 연 프리미엄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인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쓸 수 있는 발베니 테이스팅 플라이트 이용권을 준다.

6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를 추가 제공한다.

약 2시간 진행되는 디너 코스에선 위스키 명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전문 앰배서더 강의를 들으며 서울신라호텔 스페셜 디너 코스와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 또는 글렌피딕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도 준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