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여름 스페셜 메뉴 '말차 밤양갱 빙수' 출시

앱 통해 빙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CJ푸드빌(048180)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신제품 '말차 밤양갱 빙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말차 밤양갱 빙수'는 지난 1월 출시한 말차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시즌 메뉴다. 말차 제품은 건강한 원료 말차를 활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아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은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말차 베이스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가득 담았다. 달콤한 국내산 팥에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밤양갱 토핑까지 더해져 씹는 재미는 물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빙수 2종도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함께 선보인다.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콩가루와 쫀득쫀득 인절미 떡, 달콤한 국내산 팥을 아낌없이 올린 '국산팥 듬뿍 인절미 빙수' 그리고 달콤한 애플망고 다이스와 패션후르츠, 상큼달콤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플망고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여름 시즌 빙수 출시를 기념해 앱 전용 이벤트도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혹은 딜리버리로 빙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7월 14일까지 매일 1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당일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빙수 원조 맛집 뚜레쥬르가 올해는 트렌디한 원료를 더한 특별한 빙수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