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한정판 패키지 출시
'카발란 DTS' 1병, 글랜케런 전용잔 2잔으로 구성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카발란'(Kavalan)은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로 2017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발란 DTS' 패키지는 '카발란 DTS' 1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카발란 DTS'는 카발란 특유의 열대 과일 아로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피니쉬,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온더록스,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이번 '카발란 DTS' 한정판 패키지는 실용성과 합리성을 갖춰 위스키 애호가와 초심자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창고형 할인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점포마다 재고는 상이할 수 있다.
'카발란'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등 총 13종(내수 및 면세 포함)이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이다. 대형마트, 편의점, 창고형 매장 등 가정용 채널과 바, 클럽 등 다수의 유흥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