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가수 싸이와 함께한 6월 이달의 맛 광고 공개
6월1일부터 3일간 '배라데이' 진행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기념해 가수 싸이와 함께 제작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출시 20주년을 맞은 베스트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과 나란히 판매 1, 2위를 지키는 스테디셀러 '아몬드 봉봉'이 만나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이 탄생했다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광고 모델로는 가수 싸이를 선정했다. 특히,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의 대충돌로 탄생한 '새로운 행성'이라는 세계관을 살려 아폴로 프로젝트의 달 착륙을 패러디했다.
영상은 엄마는 외계인 속 인기 요소인 초콜릿 프레첼 볼 등 아이스크림 소재로 만들어진 우주를 통과해 싸이가 우주선에서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싸이는 '저에겐 작은 한입이지만, 인류에겐 위대한 도약입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새로운 행성 '우주 라이크 봉봉'에 발자국을 남긴다. 이후 싸이가 이달의 맛을 맛 보는 순간 관제실 속 사람들이 환호하는 모습이 나온다.
오는 6월에는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가사에 춤을 더한 유쾌한 연출을 담은 영상도 공개한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6월 한 달 동안 이달의 맛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6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6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가 20% 할인된다. 1만 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