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국방부 유해발굴 감식단에 햄버거 100여개 등 기부

올해 첫 가맹점주와 1:1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

24일 송복란 롯데GRS 중부지점 총괄(맨 오른쪽), 이종남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대표(오른쪽 두번째) 및 국방부 유해발굴단 감식단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GRS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롯데GRS는 올해 첫 희망ON 캠페인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에 따른 기부 활동으로 롯데리아 철원와수점이 참여해 24일 100여개의 햄버거와 음료를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은 가맹점주가 기부를 희망하는 지역 사회 또는 특정 단체 기부 시 가맹 본부가 동일한 수량만큼 추가 기부에 동참하는 1대1 매칭 프로그램이다.

롯데GRS의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조성 및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취약 ㆍ소외계층 △미혼 한 부모 △장애아동의 재활 치료 센터 건립기금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희망ON 캠페인의 취지에 맞춰 지역 사회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가맹 본부가 함께 선한 영향력 확산에 동참하고자 이번 매칭그랜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