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2차 시음 행사 진행

1차 시음 행사 인기 힙 입어 추가 기획…카발란 위스키도 구매 가능

(골든블루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하이볼 RTD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2차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4월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에서 열린 시음 행사가 큰 화제가 되면서 2차 시음 행사를 추가로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되며 주류 코너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카발란 하이볼'을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음 행사에서는 '카발란 하이볼'의 베이스인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을 비롯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시음 후 구매 가능하다.

'카발란 하이볼'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볼로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됐던 화제의 제품이다.

원재료로 블렌디드 위스키 혹은 오크칩을 활용하는 일반적인 RTD 하이볼 제품과 달리 카발란 하이볼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사용해 맛과 향 측면에서 다른 하이볼과 차별화했다.

이번 시음 행사는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향후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카발란 하이볼'이 하이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