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올여름 트렌드 이끌 '레이디스 샌들 컬렉션' 선봬
아시아 주요 4개국 공통 마케팅도 전개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ABC마트는 올여름 패션 트렌드를 이끌 '레이디스 샌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에이비씨 셀렉트'와 '누오보'는 올여름 대세로 자리잡을 슈즈 키워드로 '스포티', '피셔맨', '슬링백'을 꼽으며 여름 패션을 완성해주는 여성용 샌들을 대거 출시했다.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는 디테일이 특징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최근 블록코어 룩이 트렌드의 중심에 자리 잡으면서 스포티 샌들이 또다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에이비씨 셀렉트는 스토퍼를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포티 샌들 '코드 샌들'(CODE SANDAL)을 내놨다.
발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부드러운 어퍼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푹신한 풋베드로 쿠셔닝과 탄력성도 뛰어나다. 두툼한 아웃솔 앞 뒷부분에 고무 소재를 적용해 논슬립 기능까지 갖췄다. 이 외에도 스포티 스타일의 '2 벨트 샌들'(2 BELT SANDAL)도 만나볼 수 있다.
피셔맨 샌들은 멋스러운 디자인에 물이 빠지기 쉬운 구조로 매 여름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올여름 역대급 폭우가 예고되면서 뉴 클래식 트렌드와 맞물려 피셔맨 샌들이 필수 여름 슈즈로 떠오르고 있다.
에이비씨 셀렉트 '게브 2'(GEB 2)는 벨크로 디테일의 피셔맨 샌들로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스펀지가 삽인된 일체형 아웃솔로 뛰어난 쿠셔닝이 강점이다. 피셔맨 샌들 신상품으로 에이비씨 셀렉트 '루도 3'(LUDO3)과 누오보 '날리 1.5'(NALY 1.5)도 포함됐다.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은 슬링백도 꾸준히 인기다. 올해 패션 트렌드로 오피스코어 룩이 떠오르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ABC마트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주비 3.5'(JUVY 3.5)는 슬림하면서도 포멀한 디자인에 스트랩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슬링백을 출시했다. 5㎜의 고밀도 스펀지 쿠션과 3㎜의 EVA(고탄성 화학 소재) 쿠션이 이중으로 적용돼 푹신한 착화감이 돋보인다.
ABC마트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사랑하는 여름에 필요한 샌들'(Summer The Things I Love)을 테마로 러블리한 무드의 화보도 공개했다. 에이비씨 셀렉트의 이번 컬렉션 상품은 한국과 일본, 대만, 베트남 아시아 주요 4개국에서 공통 상품 마케팅도 전개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여름 패션 스타일의 다양화가 트렌드로 전망됨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성용 샌들을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레이디스 슈즈 컬렉션으로 취향에 따라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