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비빔면' 모델 이정재와 신규 CF 온에어

"거봐 아는 맛보다 맛있다니까"

하림 '더미식'(The미식) TV 광고.(하림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136480)은 배우 이정재를 3년 연속 '더미식'(The미식)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더미식 비빔면' TV 광고를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CF는 야외 수영장 선베드에 화보처럼 앉아있는 이정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정재는 매콤한 비빔면 소스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붉은 수트를 입고 "아는 맛보다 맛있는 비빔면이 왔어요"라는 이정재의 대사를 한 뒤 더미식 비빔면을 먹는다.

이정재는 영상 말미에 "거봐 아는 맛보다 맛있다니까"라며 '코 찡긋 미소'를 보낸다.

하림이 지난해 선보인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양념장에는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자두·매실·사과·배 과일 4종과 마늘·양파·생강·무·대파·청양고추 채소 6종이 들어 있다.

면은 고소한 풍미와 씹는 즐거움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육수를 넣어 반죽해 튀겨냈고, 툭툭 끊어지거나 빨리 불지 않는다.

하림 관계자는 "'거봐 아는 맛보다 맛있다니까'라는 이정재의 대사를 통해 더미식 비빔면에 대한 하림의 자신감과 진심이 잘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미식 비빔면 신규 광고는 TV 및 더미식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