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6일부터 '2024 여름 e-프리퀀시' 시작

증정품, 영국 헌터와 협업…우산, 판초, 파우치 등 7종

스타벅스 '2024 여름 e-프리퀀시' 아이템.(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와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종(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이 포함된다.

우산은 3종 모두 카본 소재를 활용해 무게는 가볍고 내구성은 높다. UV 차단 코팅을 적용한 원단을 활용해 맑은 날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을 가릴 수도 있다.

2종으로 구성된 '라이트 장우산'은 프레임과 살대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튼튼하며, 87㎝에 달하는 길이임에도 톨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보다 가볍다.

3단 우산인 '라이트 폴딩 우산' 역시 살대 부분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손잡이의 버튼을 이용해 펼치거나 접을 수 있는 완전 자동 우산으로 사용 후 손잡이를 넣을 때 손을 떼고 있어도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 기능을 적용했다.

'라이트 레인 판초'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레인 판초 앞부분의 지퍼도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해 사용 후에는 접어서 옷 안쪽에 마련된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도록 했다.

'투웨이 파우치'는 다양한 소지품을 담는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동봉된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슬링백이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 후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