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5000만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도 기부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대상웰라이프(413760)는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서울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 지원을 위해 50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뉴케어 제품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를 돕고 활발한 사회 활동을 지원하고자 추진됐다.
대상웰라이프는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제52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26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액티브 시니어가 근골격 건강을 하루 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뉴케어 '관절플랜'과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간식 뉴케어 '당플랜 안심바' 등을 기부한다.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 등을 포상하는 행사에서 직접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 체험의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시니어올림픽 등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사회 참여를 돕는 행사에 지속해서 제품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체계적인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뉴케어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고, 지역 사회 책임을 다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는 노인들의 권익 보호와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서울 내 3500여 개의 경로당∙26개의 노인 대학 등과 협력해 어르신들의 사회 참여를 돕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노년부터 유년기까지 전 연령층을 위한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3월부터는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을 진행하며, 결식 우려 아동의 균형 잡힌 식생활을 지원하는 데도 앞장서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서울시 어르신들에게 영양과 활력을 전달하고, 건강한 노년을 위한 권익 보호를 함께 실천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