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창립 50주년 기념 캠페인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전개
창립 50주년 기념,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패션기업 세정은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 속 남궁민은 1974년 인디안 티셔츠를 시작으로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가 되기까지 50년의 세월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여러분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의 주제는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로 지난 50년처럼 앞으로도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이름 그대로 '잘 만들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러한 캠페인의 의미를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문 프로필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함께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너는 나의 웰메이드'를 진행해 메이크오버의 기회와 가족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세대를 잇는 브랜드로서 2030 자녀와 4060 부모의 웰메이드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19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사연을 공모받아 3팀의 가족을 선정할 계획이다.
남궁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50주년 축하 댓글이나 영상 속 기억에 남는 장면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농협 한삼인 세트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인 세정몰에서도 50주년 캠페인과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0주년 기념 '웰메이드와 함께한 모든 순간' 기획전을 열어 '국민 남성복' 웰메이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2024 SS 남성복 신제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을 위한 역대급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기간 한정으로 2024년 신제품 최대 50% 할인부터 상품별 1만 원 추가 할인까지 통 큰 혜택을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과 선풍기, 남궁민 친필 사인 굿즈, 여성 스카프 등 경품을 증정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고의 제품이 최선의 가치’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좋은 옷'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나로 걸어온 50년의 시간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의 50년도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길 바라면서 100년을 이어갈 '국민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신뢰를 지켜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