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수정샵서 퀸잇PB '플리츠31' 단독 론칭

방송 중 정상가 대비 60% 할인해 선봬

KT알파 쇼핑 수정샵 '플리츠31' 단독 론칭 방송 현장.(KT알파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KT알파 쇼핑은 오는 25일 4050 여성 패션 앱 퀸잇의 패션PB '플리츠31'(PLEATS 31)을 수정샵 프로그램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리츠31은 퀸잇이 지난해 4월 선보인 단독 브랜드로 고품질의 플리츠 의류를 전문으로 제작한다. 가벼운 소재에 고도화된 주름 기술을 더한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KT알파 쇼핑은 기온이 급격히 오른 지난 4월 초부터 반소매 재킷, 반바지 등 하절기 의류를 포함한 여성 의류 상품 방송을 전년 대비 22.2% 확대 편성했으며, 주문금액은 동기간 61.5% 증가했다.

이 연장선으로 여름 의류로 꾸준히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인 플리츠 의류를 일찌감치 선보이게 됐다.

수정샵 방송 중에는 △그라데이션 블라우스+스카프 세트 △체형커버 와이드 플리츠 팬츠 2종 △컬러블록 플리츠 원피스 자켓 △플리츠 볼륨 스커트를 정상가 대비 최대 약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리츠31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랩다이아 목걸이 1캐럿을 증정하며 방송 중 KT알파 쇼핑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 결제 금액의 10% 적립, 모바일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10%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