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대규모 완구 행사 진행
인기 완구 최대 70% 할인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팝업 스토어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토이저러스는 완구 시장을 선도하는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 매장이다. 유아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산리오 마켓, 디즈니 마켓, 캐치티니핑 브랜드 샵 등 차별화 캐릭터 전문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고물가에도 어린이날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5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카드)로 완구 상품 6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토이저러스만의 단독 상품들도 준비했다. 어린이날 특별 기획 상품 '또봇 SOS 스페셜 컬러팩'은 40% 할인 판매하며 '실바니안 비밀다락방 이층집 스페셜세트(5727)'는 10% 할인 판매한다.
'어른이' 고객을 겨냥한 행사도 진행한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52종', '플레이스테이션 5 디스크 슬림 본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어린이날이 황금연휴와 맞물린 만큼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토이저러스 기흥점에서는 조립, 포토존, 디오라마 전시까지 플레이모빌 관련 체험을 총망라한 '플레이모빌 50주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토이저러스 평촌점에서는 '오타마톤 팝업 스토어' 준비했다.
토이저러스 파주점은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티니핑 팝업스토어'가 예정돼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고물가 상황이 이어짐에 따라 어린이날 선물 부담을 낮추고자 연중 최대 혜택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린이날 연휴동안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준비했으니 매장을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