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 연다
출시 3개월 만에 초도물량 완판…2차 추가 발주 함께 시음 행사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골든블루는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만든 싱글몰트 하이볼 RTD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프리미엄 하이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출시 3개월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던 제품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2차 추가 발주 진행과 함께 소비자들의 제품 경험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시음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 등 총 3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각 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 매대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시음 행사는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마트 죽전점의 경우 4월 13일부터 5월 6일까지 운영한다. 점포별 운영 시간은 상이할 수 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