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4월 뷰티컬리페스타…"봄 시즌 상품 최대 85% 할인"

메이크업부터 데일리까지 2800여 개 상품 준비

4월 뷰티컬리페스타(컬리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컬리(408480)는 4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봄 시즌 뷰티 필수템을 최대 85% 할인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 봄철 꼭 필요한 2800여 개 뷰티 상품을 준비했다.

데일리뷰티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고, 봄맞이 메이크업은 럭셔리 뷰티, 중소 브랜드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달의 브랜드' 에서는 브랜드별 라인업과 혜택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이번 페스타에는 랑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로마티카, 디어달리아, 소울, 키스미, 리쥬란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15%의 쿠폰 및 본품급 샘플을 증정한다.

'뷰티컬리 0원 래플'도 마련했다. 래플은 본래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만 구매 자격을 주지만, 0원 래플 당첨자는 럭셔리 뷰티를 0원에 가져가도록 했다.

쇼핑 스타일에 맞춘 상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성공 보장형, 실속 계획형, 시즌 팔로워형, 트렌드 민감형 등 4개의 쇼핑 타입에 맞춰 추천 아이템이 달라진다.

이 밖에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의 컬리멤버스 전용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