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회사 총출동"…신세계百, 스프링 브랜드 위크 연다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120여개 총출동…노세일 브랜드도 대거 참여

(신세계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봄 맞이 패션 행사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지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SI), 삼성물산, LF 등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그룹의 1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과 구매 사은품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MZ 고객 사이에서 소위 '신 명품'으로 불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 같은 트렌드에 발 맞춰 국내외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캐주얼 브랜드와 편집숍 혜택까지 총 망라해 선보인다.

먼저 평소에는 할인을 진행하지 않는 '노세일 브랜드'도 이번 스프링 브랜드 위크에는 할인에 나선다. 송지오옴므, 이로 맨즈, 질스튜어트뉴욕, 알레그리, C.P.컴퍼니, 바네사브루노, 라움, 빈스 등은 10%, 위크엔드 막스마라는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띠어리와 준지, 아미, 르메르, 가니, 꼼데가르송, 비이커 등 삼성물산 브랜드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삼성물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구매 사은품도 다양하다. '일라일'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인 '쿨티'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이로 여성' 매장에서 7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우산, '시리즈'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바람막이, '에피그램'에서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 테이블, '로렌'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를 준다.

이와 더불어, 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금액시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봄 나들이 고객과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