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 4월 벤텐데이 진행

(더벤티 제공)
(더벤티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미션 수행 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 4월 '벤텐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벤텐데이는 매월 10일 공개되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 10주년 배지를 획득하면 누적된 배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4월 벤텐데이 미션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브랜드 모델 '덱스' 선정 캠페인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것으로, 더벤티 앱 하단 10주년 배지 탭을 클릭, 해당 영상을 시청하면 10주년 기념 배지를 얻을 수 있다.

밴텐데이 캠페인은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12월까지 매달 10일 더벤티 앱을 통해 미션이 공개된다. 미션은 공개 일부터 12월 16일까지 자유롭게 진행 후 10주년 기념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10주년 배지는 개당 5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돼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최종 기부된다. 캠페인 기간 중 총 10개의 배지를 모두 획득하면 더벤티 리워드 쿠폰 1만 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앱 10주년 배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