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도 진땀 쏙…'더미식 장인라면' CF 조회수 120만회 돌파

하림이 3월 22일 공개한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의 TV CF.(하림 제공)
하림이 3월 22일 공개한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의 TV CF.(하림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하림(136480)은 지난달 22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한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의 TV CF가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120만 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CF는 '고추의 맛으로 꽉 채운 스코빌'이라는 문구와 함께 등장한 이정재가 땀을 뻘뻘 흘리며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의 면발을 빠른 속도로 흡입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정재는 그릇을 통째로 들고 국물을 마신 뒤 눈썹을 찡그리며 콧잔등의 땀을 닦는다.

하림은 최근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출시하며 매운맛 국물 라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매운맛으로 유명한 세계 4대 고추로 차원이 다른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하림 관계자는 "배우 이정재의 라면 먹방을 통해 하림이 추구하는 진짜 맛있는 매운맛과 고추에 대한 진정성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말했다.

이정재가 출연하는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 광고 영상은 TV와 더미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