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50% 할인"…5~7일 이마트·백화점서 '랜더스데이' 행사
이마트, 신선 식품에 위스키·라면 등 최대 50% 할인 판매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004170)그룹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4 랜더스 데이'를 이마트(139480)와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5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는 신선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한우 구이용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수입 삼겹살·목심도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기 위스키인 △산토리 가쿠빈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러셀 리저브 10년도 행사카드 결제 시 할인해 살 수 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연어 필렛회를 할인 판매하고, 이판란과 바로이쌀, 딸기, 참외, 활전복도 할인해 선보인다. 6일 단 하루 동안 러시아산 대게도 할인 판매한다.
컵라면 낱개 전 품목(금·토 2일간), 세탁세제 전 품목, 고추장·된장·쌈장 전 품목, 냉장 햄·냉동 돈까스 전 품목, 물티슈 전 품목 등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또는 '2+1'에 판매하는 등 생필품들을 반값 수준으로 준비했다.
웨딩 시즌을 맞아 에어컨, 냉장고, TV 등 대형가전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할 경우 구매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캠핑용품과 등산의류 등 아웃도어 용품도 최대 30% 할인해 준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삼겹살, 생 민물장어, 딸기, 토마토, 연어 등 인기 먹거리 및 위스키, 아웃도어 용품, 생필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품목에 따라 신세계포인트 적립 또는 삼성카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4일부터 7일까지 성주 참외 등 신선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냉동 피자·냉동 핫도그, 액체 세제, 섬유유연제 등 전 품목에 대해 1+1할인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을 제공한다.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색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야구 유니폼과 야구장 모양의 용기를 사용한 안주 플래터 등 상품 5종을 출시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봄맞이 스포츠, 골프, 아동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 시 금액에 따라 패션잡화 또는 F&B 할인권을 증정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호텔 객실·식음리테일·웨딩 패키지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7일 '퍼펙트 피치 게임' 체험 이벤트를 열고, 주요 입점 브랜드에서는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마크 제이콥스, 코치, 오프화이트 등 인기 브랜드 제품 2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약 40개의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