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쁜 아침 직장인 위한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캠페인 기념, 한달간 할인 프로모션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매일유업(267980)의 오트(귀리) 식품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는 매일 아침 바쁘게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트 음료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있고, 식물성 음료로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줘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과 학생들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를 알리는 캠페인 광고 영상 세편을 공개했다.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특히 2030세대의 생활상을 음악으로 그려내는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았다.
매일유업은 캠페인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어메이징 모닝 세트’와 매주 월요일에만 공개하는 초특가 타임딜 행사를 실시한다.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의 고품질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해 오트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100% 식물성 제품이다.
매일유업이 특허 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해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당 함량은 낮추고,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은 풍부하게 채웠다. 또한 국내 오트 음료 제품들 중 오트 함량을 12.6%로 가장 높여 차별화 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