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봄 가전 구매혜택…에어컨·세탁기 클리닝 15%할인
다품목 구매시 최대 500만원 혜택…하이메이드 최대 40% 할인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하이마트(071840)는 4월 한 달간 창립 24주년 페스티벌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봄 인기 가전부터 이사·혼수 가전,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인기 제품까지 상품 할인,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준다.
다품목 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최대 50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냉장고·세탁기·TV 등 행사품목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각각 엘포인트 캐시백으로 최대 500만 원을 증정한다.
단품 할인 혜택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네오 QLED TV, LG전자 오브제 김치냉장고, 워시타워 세탁기·건조기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 원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공기청정기, 에어컨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5만 원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대표 상품은 LG전자 360 히트(HIT) 공기청정기, 쿠쿠전자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에어컨,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휘센타워2 에어컨 등이다.
하이메이드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대표 상품은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6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구 인덕션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클리닝 서비스는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기상청에 따르면 4월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확률이 40%, 5월 기온은 평년보다 높을 확률이 50%로 에어컨 가동 시기가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수요도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탁기도 기온이 올라가며 여름 전 묵은 때를 세척하는 게 좋다. 이에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15% 할인해 선보인다.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겐 웰컴 쇼핑머니 1만 원을 준다. 4월28일까지 새로 회원가입한 모두에게 제공하며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